그룹 하이라이트가 군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하이라이트는 오늘(2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HIGHLIGHT LIVE 2018 'OUTRO'를 개최한다. 연말 단독콘서트로 팬들을 만나며 군 입대 전 그룹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군 입대 전 여는 마지막 단체 콘서트다. 비록 멤버 윤두준이 군 입대로 함께하지는 못하지만, 4인의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군 입대 공백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예매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발휘하기도 했다.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지난 8월 윤두준을 시작으로 내년 연이어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의경에 합격한 양요섭이 내년 1월 입대하는 가운데, 용준형 역시 내년에 입대해야 한다.
의경 선발 시험에 지원했던 이기광과 손동운은 의경에 최종 탈락하면서 현역 입대를 앞두고 있는 상황. 입대 전까지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지만, 하이라이트 멤버로는 이번 콘서트가 마지막 일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콘서트 이후의 일정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하이라이트는 군 입대로 인한 공백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최근 스페셜 앨범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지난달 신곡 '잘 지내줘'를 발표해 좋은 반응을 얻었고, 지난 20일 스페셜 앨범 'OUTRO'를 발표했다.
하이라이트는 타이틀곡 '사랑했나봐'를 통해서 '시간이 걸려도 약속한다며 계속 이 자리에 머물러 널 기다리게'라며 애틋한 마음을 담았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신곡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군 입대를 앞두고 진행하는 마지막 콘서트인 만큼, 하이라이트 멤버들에게도 팬들에게도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seon@osen.co.kr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