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이지원♥유동국? 제주도서 만개한 '썸'[어저께V]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1.25 06: 55

'WHY' 여행에서의 설렘은 '썸'으로 이어질까.
지난 24일 오후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이하 WHY) 5화에서는 오슬기(유동국 분)에게 심상치 않은 설렘을 느끼는 이한나(이지원 분)의 모습으로 그려졌다. 여행에서의 설렘이 썸으로 바뀔지 주목된다.
이날 방송에서 오슬기는 제주도 우도 여행을 기념하며 우도봉에 오르자고 말했다. 하지만 차연우(정건주 분)와 기재영(황인엽 분) 모두 그의 제안을 거절했던 상황. 마침 이한나(이지원 분)도 우도봉에 가자고 말했고, 결국 오슬기와 이한나 둘이 우도봉에 오르게 됐다.

이한나는 오슬기와의 단둘이 하는 여행을 어색해 했다. 괜히 오슬기가 하는 질문에 어색해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오슬기는 이한나와 단둘이 있는 것이 어색하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흘렀다.
오슬기는 이한나를 세심하게 챙기면서 자상한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힘드어하는 이한나에게 간식과 물을 건네며 챙겨줬다. 주위 사람들이 두 사람은 연인으로 오해하기도 했을 정도. 여행지에서의 설레는 썸의 시작이었다.
특히 이한나는 오슬기에게 설렘 같은 묘한 감정을 느끼는 모습이었다. 이한나는 오슬기와 함꼐 여행한 후 차연우, 기재영, 송다인(오아연 분)과 재회했다. 이한나는 이들에게 그녀만의 특별한 술을 만들어줬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더욱 친해졌다.
그런 가운데 술에 취한 오슬기는 이한나에게 기댔고, 이한나는 그런 오슬기를 받아주면서 심상치 않은 기류를 만들었다. 낯선 여행지에서 만난 사이인 만큼, 이들 사이의 감정이 설렘으로 표현되고 있었다.
차연우와 송다인 사이의 묘한 분위기와 함께 오슬기와 이한나의 '썸'이 그려질 것으로 예상돼 재미를 더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네이버TV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