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가 생일을 맞아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낸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3회는 ‘내가 살맛 나는 이유’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아-수아-동국 아빠는 생일을 맞은 시안이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특히 동국 아빠의 스페셜 이벤트가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시안이가 해맑게 웃고 있다. 시안이는 설아-수아-동국 아빠가 열심히 준비한 이벤트가 마음에 들었는지 연신 행복한 미소를 머금고 있다. 특히 어딘가를 보고 놀란 시안이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며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동국 아빠, 설아, 수아는 시안이 몰래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시안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서였다고. 설아, 수아는 꽃길을 만드는 등 시안이 생일파티를 위해 빌린 공간을 예쁘게 꾸몄다. 그런가 하면 동국 아빠는 시안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그 선물의 정체를 본 모두가 빵 터졌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시안이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등장한 의외의 인물에 깜짝 놀랐다고 한다. 시안이를 놀라게 한 등장인물은 누구였을지 ‘슈돌’ 253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3회는 11월 25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 방송된다./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