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김숙, 박준형♥김지혜 부부의 오작교 된 사연은?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11.27 10: 54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비디오스타’를 찾았다. 
  
오는 20일(화) 방송되는 '장관이네요 절경이고요 신이 주신 비주얼 특집' 편에는 2000년대 초 ‘개그콘서트’의 전성기를 풍미한 코미디언 박준형, 정종철, 임혁필, 권진영이 출격, 화끈한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이날 김숙이 결혼하고 싶은 남자 1위로 박준형을 뽑은 적 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16년 전 김숙은 개그콘서트 개그우먼들과 함께 인기투표를 진행했는데, 수많은 개그맨들 중 갈갈이 박준형이 ‘최고의 신랑감’ 1위를 차지했다는 것. 
김숙 역시 박준형을 1위로 뽑았고, 그는 책임감, 용맹성 등 여러 가지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고 전했다. 한편, 박준형의 아내 김지혜와 연인이 된 것이 김숙이 박준형을 결혼하고 싶은 남자로 뽑은 후라 밝혀 더욱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박준형은 이날 녹화에서 ‘갈’시리즈가 있다며 갈트롯, 갈댄스, 갈라드 등 여러 장르에 도전하고 있다 밝혔다. 특히 조용필과의 콜라보가 최종목표라 이야기하며 ‘갈가곡’을 녹화 현장에서 들려주기 했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박준형의 모습은 11월 20일(화) 오후 8시 30분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jh0304@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