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테이지 빅플레저가 2010년부터 8년간 장수하며 드디어 100회를 맞이한다. 100회 특집 공연에서는 박정현, 케이윌, 선우정아, 마이클리가 출연해 공연을 꾸밀 예정이다.
이번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100회 특집인 만큼 호화로운 라인업으로 구성하며 귀를 호강시킨다. 30회에 출연한 박정현, 21회에 출연한 케이윌, 94회에 출연한 선우정아, 마지막으로 93회에 출연한 마이클리까지 다시 한 번 100회 특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며 시청자들의 음악에 대한 각개의 취향을 만족시켰다. 김건모, 이승환, 이은미, 김연우, 휘성 등 명품보컬들의 출연진부터 EXID, 마마무, 크레용팝 등 아이돌도 출연해 퍼포먼스 분야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요즘 음악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든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라이브로 콘서트처럼 즐길 수 있으면서, 심층 인터뷰를 통해 이들의 진면목을 알 수 있다는 점이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의 가장 큰 강점이었으며 앞으로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가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를 공동제작 하는 엘포인트의 강승하 대표는 100회 특집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고객들의 기부를 통해 만들어진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이 기부로 시각장애 소년, 소녀들에게 동화책을 전달해주는 사회적인 가치 등을 만들며 고객 스스로도 행복과 즐거움을 느낀다. 더 스테이지는 바로 이런 가치를 모을 수 있는 곳이다.” 라고 하며 100회 특집에 대한 큰 의미를 전했다.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SBS funE,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자우림 김윤아가 MC를 맡으며 100회 특집 공연은 12월7일(금) 저녁 8시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