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중이 중국 상해에서 ‘2018 빛나는 뷰티 아이돌상’을 수상했다.
김재중은 지난 28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8 코스모 뷰티 어워즈(Cosmo beauty Awards)’에서 ‘빛나는 뷰티 아이돌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의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한류스타 김재중은 최근 일본에서 2번째로 발매한 싱글 앨범 ‘Defiance’가 일본내 차트를 석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재중은 일본 대표 프로그램 ‘스캇토재팬’과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하는 등 인기를 얻은 데 이어 아시아 대표 셀러브리티 시상식인 ‘코스모 뷰티 시상식에서 ‘빛나는 뷰티 아이돌상’을 수상했다.

‘코스모 뷰티 어워즈(Cosmo beauty Awards)’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 뷰티 시상식으로 영화, 드라마, 댄스, 스포츠, 패션계를 망라한 유명 인사들이 참여한다.
올해 시상식에서 ‘빛나는 뷰티 아이돌상’을 수상한 김재중은 식전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자신만의 몸매관리 비결이 어떤 것인가”라고 질문을 받자 “먹고 싶은 것들은 조금 참는 편이다”라고 뷰티 아이돌 수상자 다운 몸매관리 비결을 밝혔다.
레드카펫에 김재중이 등장하자 현지의 반응은 가히 열광적이었다는 후문. 김재중의 이름을 연호하는 팬들과 함께 취재 열기 또한 뜨거웠다. 김재중은 “중국에 자주 오고 싶고,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재중은 한한령에도 중국에서 열리는 최대 패션, 뷰티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시상식은 김재중의 식지 않는 한류 인기와 그 영향력을 여실히 실감케 한 자리"라고 밝혔다. /mari@osen.co.kr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