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민♥정인욱, 결혼식 본식 공개..사회 이수근 축하 속 웨딩마치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12.02 09: 24

개그우먼 허민과 야구선수 정인욱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 호텔에서 진행된 허민 정인욱 부부의 결혼 본식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엔 허민의 신부 대기실 모습부터 허민 정인욱 부부의 입장,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피로연까지 다채로운 풍경이 담겼다.  

4세 차이의 연상연하인 허민 정인욱 부부는 지난해 8월 결혼 발표, 그해 12월 딸 아인 양의 탄생으로 부모가 됐다. 뒤늦은 결혼식이어서 더욱 진심 가득한 축복이 쏟아졌다.  
이날 사회는 이수근이, 축가는 김조한이 맡았으며, 김준현, 김기리, 양상국, 박영진, 박휘순, 조승희, 김민경, 박소영, 김희원, 오나미 등 동료 개그맨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결혼식 전 기자회견에서 허민은 "결혼식이 1년 늦었지만 결혼식은 잘 하고 싶다. 딸은 11개월이 됐는데 딸의 돌에 맞춰서 결혼식을 하게 됐다. 남편의 시댁이 대구에 있어서 돌잔치는 스몰 돌잔치로 하게 될 것 같다"고 설명해 이해를 돕기도 했다.
한편 허민은 지난 2008년 KBS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다. 정인욱은 지난 2009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해 지금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 스튜디오원, 모니카블랑쉬, 아미엘리플라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