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하이디, '커피야 부탁해' OST 참여.."시원한 가창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2.03 08: 33

걸그룹 소나무의 메인보컬 하이디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시원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사랑받아온 하이디는 지난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종합편성채널 채널A 새 주말드라마 ‘커피야 부탁해’ OST PART.2 ‘예뻐 보여’를 공개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이디는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OST 속 다채로운 악기 사운드에 힘을 더해 귀를 사로잡는다. 또 에이핑크, 에이프릴, 다이아, CLC, 카라 등 다수의 걸그룹 히트곡을 탄생시킨 노는어린이(E.T)와 woongD(E.T)가 OST 작업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예뻐 보여’는 하이디의 목소리로 탄생한 첫 OST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하이디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OST 작업을 통해 한 편의 뮤지컬과 같은 곡을 완성시켜 반응이 뜨겁다.
하이디는 “평소에도 OST 작업에 참여하고 싶었다”며 “좋은 기회가 생겨 영광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하는 등 데뷔 후 첫 OST 작업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커피야 부탁해’는 커피를 마시고 신데렐라처럼 변신하여 사랑을 이루고 싶은 여자 슬비(김민영 분)와 로맨스 웹툰 작가이지만 사랑 따윈 믿지 않는 남자 현우(용준형 분)의 로맨틱 코미디다. /seon@osen.co.kr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