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수지, 이시언·남보라 등 동료들 축복 속 3살 연하 ♥과 결혼[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개그맨 동료들의 축복 속에 3살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이수지는 8일 오후 KBS신관웨딩홀 로비에서 3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1여 년 교제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사회는 유민상이, 축가는 신보라와 투빅이 맡았다.

이수지는 지난 1월 남자친구와 열애 소식을 알렸다. 열애를 인정했을 때 이수지의 연인은 평범한 회사를 다니고 있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는데, 알고 보니 연예계 매니지먼트 종사자였다.

이후 공개 열애 9개월 여 만인 지난 10월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이수지는 “‘가요광장’ 가족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싶었다. 저 이수지 결혼한다”고 말했다. 

tvN ‘인생술집’에서도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수지는 “제가 개그우먼 지망생일 때부터 남자친구가 팬이었다고 한다”며 “이렇게까지 내가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었다”고 예비 신부로서의 행복한 모습을 보여줘 부러움을 샀다. 

특히 이수지는 지난달 라디오에서 진행 중 “예비신랑이 박보검보다 잘 생겼다”는 발언을 해 ‘박보검 이수지’란 키워드를 실시간 검색어에 올리기까지 했다.

그간 공개된 웨딩화보에서도 이수지 남편의 얼굴은 옆모습만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결혼식 날 드디어 공개됐다. 이수지 개그맨 동료들이 SNS을 통해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남편의 얼굴이 공개됐다.

이날 이수지의 결혼식에는 많은 개그맨, 연예인 동료들이 이수지의 결혼을 축하했다. 개그우먼 김영희는 8일 자신의 SNS에 “사랑퓨 후배 수지 결혼식. 부럽퓨, 행복퓨. 이제 나의 인생 선배. 행복하게 잘 살아. 너를 가장 아름답게 찍기 위해 밑에서 위로 찍었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김영희는 이수지, 개그맨 동료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김영희와 남편이 결혼식 단장 위에 나란히 서있는 모습이다. 그동안 이수지의 남편 얼굴이 공개되지 않았는데 드디어 공개, 훈훈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개그맨 정윤호 “우리 동기 누이. 행복하게 잘 사셔요. 이수지 결혼 축하해요”, 정지민 “이수지 결혼식. 예쁘다. 재밌네. 뒤태 또한 멋지네. 축하퓨”라고 이수지에게 축하를 보냈다.

이외에도 배우 남보라, 이시언, 양재웅, 송다은, 모델 이현이, YG아티스트 크렁크 등이 결혼식에 참석했다. /kangsj@osen.co.kr

[사진] 김영희, 정윤호, 정지민, 크렁크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