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엑소, '이수근 채널' 뜬다..이수근과 당구 대결 '특급 의리'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12.13 15: 15

그룹 엑소가 '이수근 채널'에 뜬다. 
13일 OSEN 취재 결과 엑소 멤버 백현, 카이, 세훈은 최근 '이수근 채널' 녹화에 참여, 이수근과 당구 대결을 펼쳤다. 
최근 20만 구독자를 달성하며 인기 상승가도를 이어가고 있는 '이수근 채널'에서는 '우리들만의 리그-당구편'을 통해 다양한 이들의 참여를 받아 경기를 펼치고 있으며, 내로라하는 당구 고수들과 함께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전해 당구 마니아와 유튜브 시청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엑소 멤버들은 평소 취미로 당구를 자주 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앞서 유닛 첸백시는 지난해 아미고TV에 출연해 당구 대결을 진행하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이수근과의 의리로 '이수근 채널'에 출연해 남다른 당구 실력과 예능감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이수근은 최근 엑소와 함께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될 '보여줄게 엑소' 촬영을 마쳤으며, 오늘(13일)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컴백에 맞춰 JTBC '아는형님' 녹화를 진행했다. 이수근과 연달아 세 번이나 예능 호흡을 맞추게 된 엑소 멤버들이 얼마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지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또 엑소는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Love Shot' 무대를 펼친다. 
엑소 백현, 카이, 세훈이 출연하는 '이수근 채널'은 오는 26일 공개된다. /parkjy@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