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장원형, 이서진X성동일 주연 '트랩' 출연 확정..조선족 호개 役 [공식입장]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희 기자] 배우 장원형이 '트랩'에 캐스팅됐다.

14일 장원형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장원형이 OCN 드라마틱 시네마 프로젝트 '트랩'(극본 남상욱/ 연출 박신우)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트랩'은 알 수 없는 덫에 걸린 국민 앵커 강우현(이서진 분)의 충격적인 전말을 그린 하드보일드 추적 스릴러 드라마로, 앞서 이서진, 성동일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제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장원형은 극 중 조선족 호개 역을 맡아 강렬한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장원형은 완벽한 조선족 사투리를 구사하며 몰입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랩'은 영화 '백야행'의 박신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드라마 '특수사건 전담반 TEN1'을 집필한 남상욱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OCN이 오는 2019년 상반기에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틱 시네마(Dramatic Cinema)' 프로젝트의 첫 작품이다. 영화와 드라마를 컬래버레이션한 제작진의 밀도 높은 연출과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라고 알려 한층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장원형은 현재 OCN 토일드라마 '프리스트'에서 응급의학과 레지던트 3년차 장원석 역을 맡아 얄미우면서도 까칠한 면모로 활약 중이다. 지난 5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비롯해 영화 '인랑', '버닝' 등에 출연하며 점차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장원형이 '트랩'을 통해 또 한 번 강렬한 연기 변신을 알려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