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올해의 시작과 끝을 러브들과 함께..너무 좋고 감사”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12.16 17: 25

 그룹 뉴이스트W가 9개월만에 다시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는 뉴이스트W의 단독 콘서트 ‘NU’EST W CONCERT 'DOUBLE YOU' FINAL IN SEOUL’가 열렸다.
뉴이스트W는 “저희가 최근에 앨범활동을 했었는데 여러분들을 콘서트에서 보니까 더 좋다. 이렇게 가득 채워주셔서 감사하다. 처음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다.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3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뉴이스트 W의 단독 콘서트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 이후 약 9개월 만에 개최되는 콘서트.
멤버들은 “저희가 ‘더블유’ 공연을 시작할 때가 3월이었는데 지금은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올해가 2주밖에 안 남았다.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다. 바쁘게 지내다보니까 시간이 어떻게 지냈나 모르겠다. 그래도 올해의 시작과 끝을 러브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파이널인만큼 저희가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이 기대해달라. 새로 보여드릴 것이 정말 많이 남아있다. 무대 곳곳에 스페셜한 장치를 많이 숨겨놔서 그걸 찾는 재미도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