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로맨스' 이수웅, 빛나는 부상투혼…거침없는 액션 연기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12.20 08: 08

소년공화국 출신 이수웅이 3D VR 드라마 ‘시크릿 로맨스(Secret Romance)’를 통해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드라마 ‘시크릿 로맨스’에서 남자 주인공인 한우진 역을 맡은 이수웅은 열혈남아 국정원 요원 역을 맡아 강렬한 변신에 도전한다. 
이수웅은 첫 액션 연기 도전에도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본능으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서울에서는 악명 높은 국제 스파이 일당과의 액션신을 소화했고, 부산에서는 흔들리는 요트 선착장을 배경으로 난이도 높은 액션신을 완벽하게 마쳤다는 후문. 

‘시크릿 로맨스’ 제작진은 “수웅은 국정원 요원 연기를 위해 무술 트레이닝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며 “360도가 모두 보이기 때문에 VR 액션신 촬영은 실제로 직접적인 타격이 필요하다. 수웅은 잦은 부상을 입었지만 개의치 않고 열정적으로 국정원 요원 연기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시크릿 로맨스’는 국내 최초 3D VR 로맨스 드라마로 이수웅과 차오루가 주연을 맡았다. 후반 작업을 끝낸 후 상영 일시와 플랫폼을 공개할 예정이다./mari@osen.co.kr
[사진] 토마토프로덕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