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공식데뷔를 준비 중인 신예 걸그룹 페이브걸즈(가칭)가 데뷔 전부터 놀라운 티켓판매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1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판매를 개시한 페이브걸즈 3차 프리쇼 'WE? - Our New Days!'가 예매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로써 페이브걸즈는 앞선 2회차에 걸친 프리 쇼 매진을 넘어 '3연속’ 매진을 달성, 연달아 자체 판매기록을 경신해나가며 2019년 주목받는 신예다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정식데뷔 전 데뷔 후보군들의 매력검증을 위한 창구로 매달 진행 되고 있는 페이브걸즈의 이 프리 쇼 이벤트는 아이돌 팬덤 내 거센 입소문에 힘입어 차츰 더 높은 참여율을 달성 중인 상황이다. 이 같은 관심에 힘입어 데뷔 전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3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해 낸 페이브걸즈가 앞으로 이어질 프리 데뷔 프로젝트를 통해 잇따른 티켓파워 성과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1월 12일, 마포구 무브홀에서 열리는 페이브걸즈 3차 프리 쇼 ‘WE?- Our New Days!’는 그 이름처럼 새해를 맞아 한층 새롭고 성장한 무대로 돌아온 페이브걸즈 데뷔 후보생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그 동안 선보인 그룹 퍼포먼스를 비롯해 솔로, 보이그룹 커버무대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페이브걸즈의 무궁무진 매력들을 확인할 수 있는 공연인 만큼 일찍부터 많은 아이돌 팬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페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019년 초 데뷔를 목표로 새롭게 선보이는 '페이브걸즈(가칭)'는 멤버 전원 10대 소녀로 구성된 차세대 '하이틴 아이돌' 그룹을 표방한다. JTBC '믹스나인' 출연자 이수진, 박해린, 신지윤, 박소은과 신예 먼데이, 김가은, 이재희 등의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일곱 명의 데뷔 후보생이 공개됐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페이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