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홍백가합전→CDTV 스페셜 출격…연말축제 '올킬' [Oh! 재팬]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12.25 08: 14

그룹 트와이스가 홍백가합전에 이어 CDTV 연말방송에 출연한다. 
TBS는 지난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DTV 스페셜 연말 프리미엄 라이브' 1차 명단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이번 1차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트와이스는 SBS '가요대전', KBS '가요대축제', MBC '가요대제전' 등 한국 연말 가요축제는 물론, 일본 '홍백가합전'에 이어 'CDTV 프리미엄 라이브'까지 잇따라 출격하며 한일 양국 톱클래스 걸그룹임을 드러냈다. 

'CDTV 프리미엄 라이브'는 일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늦은 오후 시작해 다음날인 1월 1일 오전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음악 특집 방송이다. 올해 역시 12월 31일 오후 11시 55분 방송이 시작된다.  
지난해에는 동방신기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CDTV 프리미엄 라이브'는 트와이스의 출격까지 알리며 또 한 번 한류의 위세를 보여줬다. 
한편 트와이스는 올 한 해 '왓 이즈 러브',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예스 오어 예스', '올해 제일 잘 한 일' 등을 발표하며 왕성하게 활동했다. 
일본에서도 그 인기 대단해 24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제15회 음악팬 2만명이 선정한 좋아하는 아티스트 랭킹 2018'에서 종합 15위에 올라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