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모두를 위한 가장 완벽한 블록버스터 '범블비'가 전야 개봉 단 7시간 만에 8만 5,254명의 관객을 동원, 연말 극장가의 흥행 판세를 바꾸며 새로운 흥행 강자로 떠올랐다.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를 비롯, 초고속 매진 행렬 등 역대급 예매 기록과 폭발적 기대감에 힘입어 크리스마스 전야 개봉을 확정한 '범블비'가 단 7시간 만에 8만 5,254명의 관객을 기록하며 크리스마스 극장가 흥행 최강자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25일 오전 7시 30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이는 막강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전야 개봉 단 7시간 만에 거둔 기록으로 연말 최고 기대작 '범블비'의 흥행 파워를 입증하며 크리스마스 극장가 점령을 예고하는 것이라 이목을 집중시킨다.

'범블비'의 이와 같은 흥행 돌풍은 예매율 수직 상승과 함께 '마약왕' '스윙키즈' 등 한국 영화 화제작들을 제치고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이미 예고된바 있다. 특히, 시리즈의 판도를 바꿀 최고의 작품이 탄생했다는 국내외 매체들의 극찬 세례와 더불어 CGV 골든에그지수 93%를 기록하는 등 실관람객 평점 고공행진으로 블록버스터급 입소문 신드롬을 실감케 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범블비 자체가 매력덩어리”, “너무 잘 싸우고 너무 귀여운 범블비, 목소리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연말 어른이들을 위한 힐링 영화로 제격이다”, “재미와 액션, 감동까지 잘 조합되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봤습니다” 등 호평을 쏟아내며 액션부터 스케일, 유머와 감성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블록버스터 탄생에 열광하고 있다.
전야 개봉 단 7시간 만으로도 폭발적인 흥행세를 입증,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강타하며 연말 극장가의 흥행 강자로 떠오른 '범블비'는 특별한 이름을 지어준 찰리와 모든 기억이 사라진 범블비가 그의 정체와 비밀을 파헤치려는 추격을 받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