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라이어 캐리가 올해도 크리스마스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25일 오전 10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지니, 올레, 소리바다 등 총 4개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머라이어 캐리가 부른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매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마다 큰 사랑을 받는 곡. 무려 24년 전에 발표된 곡임에도 해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전 세계 차트에서 부활, '성탄 연금송'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한국에서도 머라이어 캐리 캐롤의 인기는 여전했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4개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고, 벅스와 몽키3에서는 2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크리스마스에는 꼭 들어야만 하는 그 목소리,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지배하는 머라이어 캐리의 파워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팝 음악 역사상 열한 번째로 많이 판매된 싱글로, 이 곡이 수록된 앨범 자체도 전 세계적으로 1천 600만 장이 넘게 팔렸다. 또한 지난해까지 로열티 6천만 달러(한화 약 675억 원)를 벌어들이며 머라이어 캐리의 최고 '효자송'에 등극했다. /mari@osen.co.kr
[사진] 소니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