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주방' 강호동과 광희, 미야와키 사쿠라의 케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6일 올리브 새 예능 '모두의 주방' 측이 공개한 비하인드컷에는 주방에서 함께 웃고 있는 강호동, 광희, 미야와키 사쿠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특히 '모두의 주방'이 초면에 만난 사람들과 함께 요리하고 음식을 먹으며 소통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이들이 나눴을 대화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모두의 주방'은 강호동이 MC로 합류한 것은 물론, 광희의 제대 후 복귀작 중 하나라는 점에서, 그리고 청아한 매력을 지닌 배우 이청아, 훈남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곽동연, Mnet 예능 '프로듀스 48'을 통해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미야와키 사쿠라가 출연한다는 점에서, 제작 단계에서부터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했다.


이에 흥미로운 티저, 스틸 등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모두의 주방'이 올리브의 또 다른 힐링 예능에 등극해 정규 편성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베일을 벗는 1부작 방송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모두의 주방'은 혼자 살아서, 가족들이 바빠서, 식사시간을 놓쳐서 '혼밥'이 일상처럼 되어버린 요즘, 누군가와 함께 이야기하며 밥을 먹는다는 것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나가는 점에서 공감과 힐링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 nahee@osen.co.kr
[사진] 올리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