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포문을 열 액션영화 ‘언니’(감독 임경택, 제작 필름에이픽쳐스, 공동제작 GH엔터테인먼트 조이앤시네마, 제공 다담인베스트먼트, 공동제공 Kth GH엔터테인먼트 포비스티앤씨 필름아르떼)의 2차 예고편이 누적 조회수 18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있다.
‘언니’는 사라진 동생 은혜(박세완 분)의 흔적을 찾아갈수록 점점 폭발하는 전직 경호원 인애(이시영 분)의 복수를 그린 새로운 분노 액션 영화이다.
지난 14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2차 예고편의 조회수가 182만 뷰를 돌파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기만 해도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언니’의 2차 예고편은 조회수 182만, 좋아요 4만 9천, 댓글수 2만 2천개를 돌파하며 예비 관객들의 열띤 지지를 받고 있다. 새해 첫 스크린을 장식할 배우 이시영의 리얼 액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한 성과로 보인다.

‘언니’의 2차 예고편은 건드려선 안 될 언니 인애로 분한 이시영의 독보적인 액션과 강렬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이시영은 자신의 유일한 가족인 동생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언니 인애로 분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리얼 액션을 완성했다.
2차 예고편을 접한 예비 관객들은 “이거 여자판 ‘아저씨’인데”(CGV 페이스북_김**), “‘테이큰’ 한국 버전이야?”(CGV 페이스북 _김**), “이거 진짜 뭔가 재미있을거 같아 나오면보자’ㅜ”(CGV 페이스북 _정***) 등 영화 ‘악녀’와 ‘마녀’를 잇는 작품이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언니’는 2019년 1월 1일(화)에 개봉할 예정이다./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