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1월 日쇼케이스→2월 데뷔…CDTV가요제 출격 [공식입장]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12.27 17: 31

그룹 아이즈원이 내년 1월 20일 일본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후 1월 31일 CDTV 스페셜 가요제까지 출격하며 열도 연말 시상식까지 화려하게 수놓는다. 
아이즈원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아이즈원 팬카페를 통해 일본 데뷔 및 쇼케이스 정보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내년 2월 6일 일본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를 발표하며 열도 데뷔를 알린다.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일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은 일본 데뷔 싱글 발표에 앞서 내달 20일 아이즈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일본 음반 매장에서 싱글 예약 구입자를 대상으로 쇼케이스 응모 및 추첨이 이뤄진다. 
또한 아이즈원은 오는 31일 진행되는 'CDTV 스페셜 연말 프리미엄 라이브'에 잇따라 출격한다. 27일 TBS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2차 명단에서 아이즈원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다. 트와이스에 이어 두번째 K팝 그룹이 출격하는 셈이다.
앞서 아이즈원 측은 지난 6일 FNS 가요제를 시작으로 일본 데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유니버설뮤직의 일본 레이블인 EMI레코드가 이번 아이즈원의 일본 데뷔를 담당한다. 
아이즈원은 지난해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12인조 한일합작 걸그룹으로, 지난달 28일 '라비앙로즈'로 국내 데뷔했다. 이후 음악방송 1위, 연말 시상식 신인상 수상 등 활발한 활약을 펼쳤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