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박초롱이 컴백 티저에서 청순함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뿜어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미니 8집 ‘PERCENT(퍼센트)’의 개인 이미지 티저를 게재했다. 마지막 개인 티저 공개의 주자로는 리더 박초롱이 등장했다.
박초롱은 그간 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퍼 자켓과 탱크톱, 화려한 액세서리 등 과감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한 박초롱은 절정의 미모로 고혹미 넘치는 티저를 완성했다. 긴 웨이브 머리에 가녀린 어깨를 드러낸 박초롱은 특유의 청순함을 잃지 않으면서, 또 다른 이미지에서 실버 글리터룩 착장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반전 매력을 드러내도 했다.

멤버들의 6인 6색 매력이 담긴 개인 티저가 에이핑크의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에이핑크는 컴백 전까지 롤링 뮤직,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했다.
에이핑크는 오는 7일 미니 8집 ‘PERCENT’의 타이틀곡 ‘%%(응응)’으로 전격 컴백한다. 에이핑크는 신곡 ‘%%(응응)’에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 당당하고 멋진 자신들만의 ‘핑크러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독보적 걸그룹 에이핑크와 최강 히트메이커인 블랙아이드필승, 전군이 다시 뭉쳐 탄생한 ‘%%(응응)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몽환적인 댄스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일상 속 ‘ㅇㅇ’이라는 단어를 ‘%%(응응)’으로 재치있게 표현해 ‘1도 없어’를 잇는 대유행을 예감케 한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2019 PINK COLLECTION : RED & WHITE(2019 핑크 컬렉션 : 레드 & 화이트)’에서 신곡 ‘%%(응응)’을 최초 공개한다. /mari@osen.co.kr
[사진]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