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고혹"..펀치, 음색요정의 이별 감성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1.09 08: 43

 
가수 펀치(Punch)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펀치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드림 오브 유)'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펀치는 갈대숲 한가운데에 선 채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고혹적이면서도 쓸쓸한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가운데, 과연 펀치가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할지 주목된다. 
이번 앨범은 펀치가 데뷔 5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미니앨범으로, 펀치와 함께 드라마 '도깨비' OST 'Stay with me', '이 밤의 끝', '헤어지는 중'으로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이승주와 최인환이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 작곡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신곡 '이 마음 (Heart)'은 이별을 맞이한 여자의 마음을 시간과 계절에 비유한 곡으로, 펀치 특유의 음색으로 가득 채워진 노래다. 그간 '밤이 되니까' '오늘밤도' '이 밤의 끝' 등 '밤 3부작'을 완성하며 특유의 이별 감성을 노래한 펀치는 한층 더 깊고 넓어진 음악관을 바탕으로 화려하게 컴백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펀치의 새 앨범에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도깨비'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한 유명 프로듀서 안영민과 로코베리 등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펀치(Punch)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You'를 발표한다. /seon@osen.co.kr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