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김재환, 솔로 활동도 스윙엔터와 함께 한다.."전폭 지원할 것"[공식입장 전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1.09 13: 46

그룹 워너원 멤버 김재환이 솔로 활동도 스윙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한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김재환 그리고 스윙엔터테인먼트 간의 충분한 대화 끝에 김재환의 향후 활동은 스윙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의 음악적 발전과 앞으로의 솔로 활동을 위한 기획, 마케팅, 매니지먼트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이며,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멋진 활약을 보여준 김재환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회사의 전 인프라를 통한 전폭 지원을 할 것"이라고 덧붙이며 김재환의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덧붙였다. 

김재환은 지난 2017년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워너원으로 데뷔, 이달 말 예정된 콘서트를 끝으로 워너원 활동을 마친다. 
다음은 스윙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워너원의 멤버 김재환의 매니지먼트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김재환 그리고 스윙엔터테인먼트 간의 충분한 대화 끝에 김재환의 향후 활동은 스윙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되었음을 알립니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의 음악적 발전과 앞으로의 솔로 활동을 위한 기획, 마케팅, 매니지먼트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이며,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멋진 활약을 보여준 김재환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회사의 전 인프라를 통한 전폭 지원을 할 것입니다.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올 김재환에게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