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멜로 장인’ 김영광, ‘초면에 사랑합니다’ 출연 확정..냉혈 보스 役 [공식입장]

[OSEN=김나희 기자] 배우 김영광이 ‘초면에 사랑합니다’ 출연을 확정했다.

16일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 측은 김영광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지난해 영화 ‘너의 결혼식’을 통해 현실 첫사랑의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멜로 장인’, ‘로맨스에 최적화된 배우’라는 찬사를 받은 그가 반전 매력을 지닌 마성의 보스 도민익 역으로 안방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냉혈한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다혈질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새콤달콤 로맨틱 코미디로, 김영광은 극 중 T&T 모바일 미디어 1팀 본부장 도민익 역을 맡는다.

극 중 도민익은 명석한 두뇌를 자랑하지만 시도 때도 없이 비서를 불러대는 유치찬란한 행동을 일삼는 문제적(?) 보스다. 이에 완벽한 겉모습과 달리 빈틈 많은 반전 매력의 소유자 도민익을 김영광이 어떻게 표현해낼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며 ‘마성의 남주’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그동안 ‘아홉수 소년’,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너의 결혼식’ 등을 통해 보여준 김영광의 현실 로맨스 연기는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 이에 ‘로맨스에 최적화된 배우’인 그가 새롭게 선보일 로맨틱 코미디 작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보여주고 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진 또한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통통 튀는 밝은 드라마”라며 “’로코 남신’ 김영광과 진기주가 보여줄 새콤달콤한 로맨스에 시청자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영광을 비롯해 진기주, 김재경, 무진성 등이 출연하는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아베다(AVEDA)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