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오늘 '라디오 아파트' 일일 DJ 전격 데뷔..겨울밤 녹일 귀호강[공식입장]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01.28 08: 35

영화 '증인'(이한 감독)의 배우 정우성이 오늘(28일) V앱 ‘라디오 아파트(RADIO APART)’에 전격 출연한다. 
'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제5회 롯데 시나리오 공모대전 대상 수상작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영화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배우들의 따스한 앙상블로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정우성이 V앱 ‘라디오 아파트’의 일일 DJ로 변신해 눈길을 모은다. 정우성은 진솔한 목소리로 청취자들의 다양한 고민과 사연을 함께 나누며 겨울밤을 따스하게 채울 예정. 
뿐만 아니라, '증인'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다양한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공개한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정우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갈 V앱 ‘라디오 아파트’는 이날 오후 9시 V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정우성과 배우 김향기가 호흡을 맞춘 '증인'은 오는 2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