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X김향기 '증인', 언론+평단 만장일치 뜨거운 호평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9.01.29 07: 58

 시사회와 동시에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증인’(감독 이한, 제작 ㈜무비락・㈜도서관옆스튜디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트)이 언론과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담은 ‘30초 리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29일 공개된 30초 리뷰 예고편은 ‘증인’의 풍성한 재미와 함께 영화를 관람한 언론과 관객들의 따끈한 호평 릴레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은 영화의 다채로운 재미와 감동을 예고하며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을 사로잡을 ‘증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 분)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 분)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제5회 롯데 시나리오 공모대전 대상 수상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영화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등으로 입증한 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믿고 보는 배우 정우성과 김향기의 호흡으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최초 시사회 이후 언론과 관객들의 쏟아지는 극찬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증인’이 2월 극장가를 훈훈한 온기로 채우며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으로 기대된다.오는 2월 13일 개봉 예정./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예고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