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김보라 열애설 해명부터 MC들의 패러디까지, 'SKY캐슬'이 '해투4'도 휩쓸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는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에 출연 중인 김보라, 김혜윤, 찬희, 조병규, 김동희, 이지원이 출연해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방출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 '캐슬의 아이들' 특집이라는 부제를 붙였다.
워낙 인기가 많은 드라마이다 보니 이번 방송은 녹화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고, 지난 29일 선공개된 예고편 역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그 중 가장 눈길을 끈 것이 김보라와 조병규의 열애설에 대한 언급이다. 선공개 영상에서 두 사람은 "열애설이 있었어요?"라는 전현무의 질문에 "맞다"고 대답했다. 조세호는 "되게 조심스러운 질문"이라고 했지만, 조병규는 "내가 얘기해? 누나가 얘기할래?"라고 오히려 김보라에게 여유롭게 질문을 던졌다.
조병규는 이미 김보라와의 열애설을 직접 해명한 바 있다. 그는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거 이야기해드리겠다. 연애 안 합니다. 아시겠죠. 진짜에요"라고 김보라의 열애설을 적극적으로 부인했다. 그리고 '해투4' 녹화에서 또 한번 더 이를 해명하고 진실을 밝힌 것.

이 외에도 조병규는 김동희가 스태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고 밝혔으며, 김혜윤과 김보라는 자신들만의 느낌을 살린 주류 CF를 즉석에서 보여주는 등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매력를 어필할 예정이다.
또 눈길을 끄는 건 MC들의 파격 변신이다. 유재석은 ‘쓰앵님’ 김서형의 트레이드마크 쪽진 머리와 올블랙 패션으로 ‘유앵님’을 완성시켰다. 유재석은 "토크, 전적으로 절 믿으셔야 합니다"라며 '해투'의 특별 토크 코디로 나섰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예서 맘’ 염정아를 따라 잡은 조윤희는 기품 있는 차림새와는 달리 ‘아갈머리’ 명대사를 맛깔나게 보여줬다고.
그런가 하면 전현무-조세호는 일명 ‘차파국 부부(김병철+윤세아)’로 분해 시선을 강탈한다. 조세호는 ‘파국 가발’을 뒤집어 쓰고 있고, 전현무는 아련한 눈빛으로 ‘별빛승혜’ 윤세아를 표현했다. 청순한 표정이 무색하게도 거뭇거뭇한 수염 자국이 웃음을 자아낸다.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은 극중 부모님과 선생님으로 디테일하게 변신한 MC들을 보고 경악을 동반한 환호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31일 방송. /parkjy@osen.co.kr
[사진] ‘해피투게더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