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김수찬, 중독성 甲 트로트계 새 바람..'사랑의 해결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1.30 18: 02

강렬한 중독성의 등장이다. 분위기를 업시키는 신나고, 경쾌한 선물이다.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강렬한 중독성으로 강렬한 중독성으로 돌아왔다. 귀를 사로잡는 맛깔나는 보컬이 더해져 들을수록 기분을 업시킨다. 신나고 재미있는 김수찬의 존재감이 돋보이는 신곡이다. 
김수찬은 30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사랑의 해결사’를 발표했다. 뮤직K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후 처음으로 발표한 신곡.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재미있는 가사가 유쾌함을 전했다. 김수찬의 구수한 보컬까지 더해져 매력적으로 완성됐다. 

‘사랑의 해결사’는 하우스 리듬과 강렬한 기타 사운드, 신디사이저가 접목된 새로운 느낌의 트로트 댄스곡이다. 신나는 분위기가 유쾌함을 더하고, 김수찬의 화려한 보컬이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호소력 있는 보컬인 만큼 곡의 분위기를 잘 살려낸 김수찬이다. 트로트 가수로서의 존재감을 제대로 발휘했다. 
신나는 멜로디와 김수찬의 보컬은 중독성을 더하고, 통통 튀는 곡의 분위기가 매력을 더했다. 김수찬이란 트로트 가수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켜 완성된 곡인 만큼, 김수찬의 대표곡이 될 전망이다. 쉽고 재치 있게 표현된 가사 역시 재미있다. 
“사뿐 사뿐 사뿐 사뿐 달려가 너풀 너풀 너풀 너풀 날아가/사랑 사랑 사랑 사랑 줄거야 감동을 줄거야/두리 두리 두리 두리 둘이서 사랑 할 거야/고민 고민 고민 고민 하지마 사랑의 해결사 해결해 줄게/사랑해 Love Me Love Me 내안에 니가 있잖아/I Love You Kiss Me Kiss Me 세상에 둘도 없는 흑기사야.”
홍진영의 동생, 그 이상의 존재감을 발휘하며 트로트계의 새로운 바람을 예고하고 있는 김수찬. ‘사랑의 해결사’로 어떤 존재감을 발휘할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