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첫 주자..오늘(3일) 발매[공식입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2.03 09: 24

 
밴드 잔나비가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첫 주자로 합류했다.
3일 오후 6시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Part 1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가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극중 주요 장면에 삽입되면서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 팬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은 노래다.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의 주인공은 밴드 잔나비다. 2019년 현재 가장 '힙'한 밴드로 손꼽히는 것은 물론, 뮤지션들이 좋아하고 협업하기를 원하는 대표 밴드로도 잘 알려져 있어 이번 OST 참여에 남다른 기대가 모인다.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는 서정적 멜로디와 그 쓸쓸함을 잘 살려낸 가사와 편곡이 인상적인 잔나비표 빈티지팝 장르의 발라드 넘버다. 극중 남자 주인공인 은호(이종석 분)의 단이(이나영 분)를 향한 애잔한 마음을 담아 시청자들의 몰입을 도왔다. 
특히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은 "이 드라마의 초반에 표현하고 싶었던 중요한 음악적 색감과 잔나비만이 지닌 독특하고 독보적인 색깔이 잘 어우러져 드라마의 톤을 특별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잔나비의 리더 최정훈 역시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라는 곡의 정체성을 열심히 지키며 만든 곡"이라면서 "드라마 속 은호와 단이를 떠올리면서 재미있게 들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매주 주말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 (주)카카오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