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스튜디오가 마침내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인 ‘어벤져스:엔드 게임’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3일(현지시간) 오후 마블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에는 ‘Marvel Studios' Avengers: Endgame-Big Game TV Spot’이라는 제목으로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이는 미국 전역에 공개된 TV 광고.
4편 역시 3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2018)에 이어 안소니 루소와 조 루소 형제가 연출을 맡았으며 아이언맨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타노스 역의 조슈 브롤린,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 블랙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 등이 출연한다.

마지막 4편에서 ‘어벤져스’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 ‘어벤져스’(2012)부터 이어져온 어벤져스와 타노스 사이의 대결을 그린다. 우주를 관장할 수 있는 힘을 가진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 인피니티 건틀렛을 완성한 타노스의 최후가 어떨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벤져스:엔드 게임’은 2019년 4월 26일 북미에서 개봉할 예정이며, 한국 개봉 역시 4월로 예정돼 있다.
마블 스튜디오는 2008년 영화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2018년 ‘어벤져스3’까지 10년 동안 19편의 시리즈 작품들을 발표하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구축했다./ purplish@osen.co.kr
[사진] Marvel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