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EnC, 英 축구 생생하게 전달 위해 '이달의 선수' 선정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9.02.08 09: 03

UK EnC가 'UK EnC The Best Player' 1월 이달의 선수로 속초연세FC(속초중학교 진학 예정자)의 황준혁을 선정했다.
UK EnC가 'UK EnC The Best Player' 1월 이달의 선수를 발표했다. 속초연세FC는 전국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팀이지만 화랑대기 전국대회에 처음 출전해 우승을 차지한 저력을 발휘했다. 1워의 선수로 선정된 황준혁은 스피드와 유연성 그리고 파워 등 신체적인 능력이 뛰어나고 기복 없는 경기력이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UK EnC는 축구를 좋아하고, 축구를 잘하는 유망주들에게 영국 유소년 축구 시스템과 실력, 프로 축구의 환경을 직접 보고, 느끼고, 배울 수 있는 영국 축구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시에 잉글랜드축구협회(FA)의 공식 중개인(Intermediary)이다.

 
이달의 선수상은 UK EnC 윤영구 지사장을 비롯한 실무진이 1월 초중 스토브리그, 2월 전국대회, 3~6월 지역 리그, 7~8월 전국대회, 9~10월 지역 리그를 직접 돌며 경기장 안 선수의 실력과 성실성 등을 종합 판단해 선정한다.  
UK EnC 윤영구 지사장은 "남녀 선수 구분없이 정확한 기준을 바탕으로 선수를 선정, 축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연말에는 우리가 선정한 선수들 중 MVP를 뽑아 영국축구연수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10bird@osen.co.kr
[사진] UK En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