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정일훈, 플레이리스트 퀴즈쇼 '이세퀴' 새 MC 낙점 [공식입장]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2.10 12: 47

그룹 비투비 정일훈이 '이세퀴'의 새 MC로 활약한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10일 "웹 예능 '이 세상 퀴즈가 아닌 것 같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퀴즈쇼(이하 이세퀴)' 새 MC로 비투비 메인 래퍼 정일훈을 낙점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웹드 명가' 플레이리스트가 내놓은 '이세퀴'는 이 세상에 없던 기상천외한 병맛 퀴즈쇼로, 쓸데없지만 궁금해지는 문제들을 통해 웃음을 주는 신개념 웹 예능이다.

참가자들이 TMI 퀴즈, 졸렬 퀴즈, 그림자 퀴즈 등 다양한 퀴즈를 풀면 가장 많은 정답을 맞힌 이에게 현금 100만 원이 주어지며, 방송 후 시청자 퀴즈를 통해 푸짐한 선물까지 증정된다.
앞서 '이세퀴'는 래퍼 딘딘이 MC로, 위키미키 최유정, 유튜브 크리에이터 안재억, 엔조이커플 임라라, 오마이걸 효정, 래퍼 슬리피, 그리가 패널로 출연해 호평을 받았던 바.
이에 이번에 새 MC로 낙점된 정일훈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랩뿐만 아니라 비투비의 대표곡 중 하나인 '무비'(MOVIE)를 작곡하는 등 프로듀싱도 가능한 실력파 아이돌인 정일훈은 그동안 TV, 라디오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왔다.
특히 이날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에는 이러한 정일훈의 병맛 개그가 담긴 영상이 게재돼 큰 웃음을 주고 있는 상황. 때문에 새 MC가 합류한 '이세퀴'에 대한 관심도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 시리즈, '열일곱', '에이틴' 등 1020세대들을 사로잡은 작품들을 탄생시킨 모바일 콘텐츠 제작사다. 전 세계 조회수 10억 뷰를 달성하는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으며, 정일훈이 합류한 '이세퀴'는 오는 17일 낮 12시 플레이리스트 신규 예능 채널 잼플레이리스트에서 공개된다. / nahee@osen.co.kr
[사진] OSEN DB,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