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3월 11일 새 앨범 발매 확정...1년 5개월 만에 컴백 [공식입장]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2.12 07: 16

믿고 듣는 음원강자 에픽하이(Epik High)가 돌아온다.
에픽하이는 12일 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3월 11일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하는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에는 별다른 문구 없이 팀명과 ‘3.11.6PM’이라는 신보 발매 일시만 간단하게 적혀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로써 에픽하이는 지난 2017년 10월 발매한 아홉 번째 정규앨범 ‘위브 던 섬씽 원더풀(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그동안 완성도 높은 곡들로 빼곡히 채운 웰메이드 음반을 선보였던 에픽하이는 이번에도 팬들에게 보다 더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 및 심혈을 기울인 작업을 펼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매번 발표하는 앨범마다 차트 줄세우기와 올킬을 기록했던 에픽하이는 지난 정규 9집 역시 발매와 동시에 전 온라인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만큼, 이번 신보에도 많은 기대감이 쏠릴 전망이다.
한편, 새 앨범 발매 날짜를 공식 확정짓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에픽하이는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mari@osen.co.kr
[사진] 에픽하이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