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예능은 없었다"..'이세퀴', 티저 공개(ft. MC 정일훈)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2.14 12: 07

플레이리스트의 신개념 퀴즈쇼 '이세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14일 신규 예능 채널 잼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웹 예능 '이 세상 퀴즈가 아닌 것 같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퀴즈쇼(이하 이세퀴)'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그룹 비투비 정일훈이 자신을 새 MC로 소개한 것은 물론, 3명의 특급 게스트들이 퀴즈를 풀며 놀라는 모습이 담겨 있다. 티저에서조차 남다른 케미를 발휘하고 있는 이들의 예능감이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그중에서도 그동안 TV, 라디오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온 정일훈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이세퀴'를 소개해 앞으로 MC로서 보여줄 활약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이번에 새롭게 돌아온 '이세퀴'는 기존의 '이 세상 퀴즈가 아닌 것 같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퀴즈쇼'라는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TMI 퀴즈와 더불어 관상 퀴즈, 틀린 그림 찾기를 새로운 코너로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
이에 래퍼 딘딘을 MC로 내세운 앞선 시즌이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그동안 '연플리' 시리즈, '열일곱', '에이틴' 등을 탄생시킨 플레이리스트가 야심 차게 준비한 예능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세퀴'가 타깃인 1020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이세퀴'는 B급 병맛과 드립력이 돋보이는 신개념 퀴즈쇼로 10분 내외로 진행되며, 오는 17일 낮 12시 잼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첫 방송의 포문을 연다. / nahee@osen.co.kr
[사진] '이세퀴' 티저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