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인뮤지스가 굿바이 싱글 'Remember(리멤버)'로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나인뮤지스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굿바이 싱글 'Remember(리멤버)'를 공개하며 9년 간의 그룹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Remember'는 나인뮤지스만의 진솔한 고백이 담긴 R&B 발라드 곡으로 멤버 개개인의 보컬적 역량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멤버들의 애절한 보이스에는 팬들을 향한 진심어린 고마움과 진한 아쉬움 등이 묻어난다.

"함께했던 날들과 소중했던 순간이 낡아버린대도 / 깊어진 마음보다 더 뜨겁게 / Remember me 아껴둔 말이야 / 웃고 있는 너와 나 늘 기억해줘요"
"언제나 잊지 마 늘 잊지 마 / 가장 빛나던 날에 웃고 울던 모든 순간 / 네 커다란 사랑이 날 만든 거야 / Remember me 그 모든 날들이 정말 고마웠어 / I remember all the times 늘 기억해줘"

나인뮤지스는 '고마워' '기억해줘' '잊지마' 등의 가사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자신들의 곁을 지켜주었던 팬들을 향해 사랑과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나인뮤지스의 활동 당시 모습들이 담겨있어 추억을 자극한다. 멤버들은 "우리 멤버들 최고인 것 같고 고생했고 항상 새롭게 저희를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우리 앞으로도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지금처럼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인사를 남겼다.
지난 2010년 'No PlayBoy'로 데뷔한 나인뮤지스는 그간 '티켓(Ticket)', '뉴스(News)', '돌스(Dolls)', '와일드(Wild)', '드라마(DRAMA)', '다쳐', '러브 시티(LOVE CITY)'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굿바이 싱글 'Remember'를 발표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된 나인뮤지스는 24일 팬미팅을 마지막으로 나인뮤지스의 모든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다. /mk3244@osen.co.kr
[사진] 'Remember' M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