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옥탑방' 차트 역주행 "뿌듯하고 기분 좋아, 더 열심히 할 것"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9.02.17 10: 05

엔플라잉이 '옥탑방'의 차트 역주행에 감격했다. 
엔플라잉이 최근 발매한 '옥탑방'은 음악 팬들의 입소문 속에 차트를 역주행하고 있다. 지난달 2일 발표된 '옥탑방'은 발표 약 2달 후임에도 음악 팬들의 호평 입소문 속에 처음으로 음원차트 100위 안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한 것. 
'옥탑방'은 엔플라잉의 리더 이승협이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옥탑방에서 함께 밤하늘을 바라보던 풋풋한 연인들의 추억으로부터 시작되는 가사가 듣는 이들로 하여금 소소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승협은 "많은분들이 사랑해주고 좋아해주셔서 마음이 풍족했는데 차트에서 조금 반응이 보이니까 어쩔 줄 모르겠네요"라며 "한편으로는 '엔플라잉이 진짜로 밴드로 더 성장할 수 있겠구나'와 '내 이야기로 아주 아주 조금이라고 해도 인정받겠구나' 싶어서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어떤 사람들에게는 별 거 아니게 느껴질 수 있어도 누구보다 열심히 해 온 만큼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욕심 부리지않고 한 발자국씩 더 우리 엔피아들을 위해서 그리고 멤버들을 위해서 더 열심히 할게요. 너무 고마워요 엔피아"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mari@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