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에 윤지성까지..'이세퀴' 첫방, 일훈x혜린x예은x변승주 TMI 대꿀잼 [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2.17 12: 45

‘이세퀴’ 꿀잼 방송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7일 낮 12시,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이세퀴(이 세상 퀴즈가 아니다)’ 1회가 공개됐다. 이는 지금껏 지구상에서 단 한번도 본 적이 없던 기상천외한 초특급 퀴즈 예능쇼. MC 정일훈과 EXID 혜린, 유튜버 변승주, CLC 예은이 출연했다. 
‘이세퀴’ 1회는 3가지 퀴즈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TMI 퀴즈. 일훈은 혜린에게 “박진영은 데뷔 전 SM 연습생이었다” “백종원의 영어 이름은 밥이다” “김갑수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에미넴이다”라는 질문을 냈고 혜린은 각각 노, 노, 예스라고 답해 3문제를 모두 맞혔다. 

하지만 변승주는 방탄소년단의 BTS 약자 뜻, 차오루의 본명, 박나래의 조류 공포증 가운데 차오루의 이름이 조루인 것만 맞혀 1점을 가져갔다. 예은은 윤지성의 피부 타입은 건성, 김종국이 윌 스미스 노래를 피처링한 과거, ‘카드 캡처 체리’의 가수와 이온음료 광고의 가수가 같다는 걸 모두 틀렸다. 
다음은 졸렬 퀴즈. 어느 한 부분을 크게 확대한 사진을 보고 누구인지 맞히는 포맷이었다. 혜린은 박진영과 이병헌을, 예은은 하정우가 김을 먹고 있는 사진을 맞혀 만세를 불렀다. 특히 이들은 박진영의 사진을 보고 경악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는 관상 퀴즈였다. 연예인들의 얼굴을 합성한 사진을 보고 누구인지 맞혀야하는 것. 예은은 디카프리오와 박진영이 섞인 얼굴을 맞혔고 두 번째 문제의 정답은 다음 화에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이세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