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최민환, 다이어트 본격 돌입…'과메기+치킨' 2연타에 난항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19.02.19 10: 11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이 다이어트에 도전한다. 과연 그의 다이어트는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까.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민환의 다이어트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최민환은 최근 홍콩 공연에서 FT아일랜드 멤버들에게 굴욕(?)을 맛보고 다이어트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하지만 그의 다이어트는 시작부터 난항을 겪게 됐다. 장인이 최민환의 앞에 과메기와 블록 장난감을 들고 나타난 것. 

장인이 사온 과메기를 두고 안절부절 못하던 최민환은 다이어트 중임을 밝히며 장인의 양해를 구했다. 두 사람의 관심은 금방 블록 장난감으로 옮겨 갔고, 장인은 사위와 함께 블록을 조립하고 싶었다며 최민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블록을 조립하던 최민환과 장인은 어느덧 저녁식사 시간을 맞이했다. 최민환은 자신을 신경 쓰지 말고 식사하라며 해탈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막상 저녁 메뉴로 시킨 치킨이 도착하자, 최민환은 유혹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고. 이에 그의 다이어트에 적신호가 켜진 건 아닐지 관심이 모아졌다.
또 최민환과 장인에게 늘 다정한 모습만 보여왔던 율희가 이날 처음으로 단단히 화가 났다고 하는데, 과연 무슨 일 때문에 분노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