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시즌1 마지막 방송에서 김종민, 황미나 커플을 만날 수 있다.
19일 OSEN 취재결과 오는 21일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1 마지막 방송에 ‘종미나 커플’ 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깜짝 등장한다.
김종민, 황미나가 ‘연애의 맛’에 출연하는 건 6주 만이다. 지난 달 10일 방송 이후 ‘종미나 커플’의 모습을 볼 수 없었다.

지난 달 방송 당시 김종민, 황미나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 처음 서로 애칭을 부르는 등 달달한 시간을 보냈다. 그런데 그 뒤 두 사람이 출연하지 않고 새로운 커플 고주원, 김보미 커플이 등장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에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결별설과 하차설이 불거졌다. 제작진이 사실이 아니라며 일축했지만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는 없었다.
하지만 김종민, 황미나 커플은 ‘연애의 맛’ 시즌1 마지막 방송에 등장해 오랜만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김종민, 황미나 커플은 ‘연애의 맛’ 방송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과 지지를 받았던 커플이라 이들이 마지막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연애의 맛’은 21일 시즌1으로 막을 내리고 재정비에 들어간다. 오는 5월 시즌2로 돌아올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황미나 SNS, TV조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