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바하' 유지태, 사슴동산 속 미스터리한 인물..시선 강탈[Oh!쎈 컷]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유지태가 개봉 첫 날부터 1위를 차지해 입소문을 불러 일으킨 영화 '사바하'(감독 장재현,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제작 외유내강, 공동제작 필름케이)에서 미스터리한 사건의 중심에 있는 인물로 분했다.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 분)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오컬트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이다. 

지난 2003년 개봉한 영화 '올드보이'(감독 박찬욱)에서 비극의 시작점이자 충격적인 복수를 완성해 관객들에게 반전 결말을 선사한 이우진 역을 연기한 유지태가 '사바하'에서는 김동수로 분해 또 한 번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미스터리한 존재감으로 첫 등장부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김동수는 박목사(이정재 분)가 마주하는 의문의 인물 중 한 명이다. 특히 사슴동산의 비리를 파헤치기 위해 몰래 잠입한 박목사를 마주하고도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찰나의 표정 연기는 극 후반부 이야기 전개의 궁금증과 긴장감을 증폭시키는 한편 유지태의 연기 내공을 짐작하게 한다.

유지태는 특유의 눈빛과 강한 존재감으로 김동수의 미스터리하고 충격적인 면모를 소화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장재현 감독은 “시나리오 단계에서부터 염두에 두었던 배우다. 비현실적인 캐릭터이기에 오히려 더 현실적이고 건실한 청년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배우가 연기하기를 바랐고, 유지태 배우가 적역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영화 보면서 진짜 놀랐던 배우, 완전 임팩트있다”(네이버_sus****), “유지태 나올 때 정말 깜짝 놀랐다”(네이버_wili****), “유지태의 섬세한 연기가 소름 돋았다”(네이버_tlxn****), “유지태 등장할 때 완전 깜놀”(네이버_iau2****), “유지태 나올 때 더 집중하면서 봤다”(네이버_love****) 등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유지태에 대해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유지태의 강렬한 존재감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사바하'는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이미지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