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3' 팀대표 선발전 시작..양승호에 강민수까지 '역대급' 예고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3.01 10: 51

오늘(1일, 금) ‘Mnet 고등래퍼3’에서 팀 대표 선발전이 공개된다.
지난 주 첫 방송을 맞이한 Mnet '고등래퍼3’는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고등학생들의 깜짝 랩 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단숨에 화제의 중심에 섰다.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개성과 실력이 묻어나는 스웨그 넘치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학년별 싸이퍼 무대를 통해 이영지(예비고1-고1), 김민규(고2), 양승호(고3 A조), 강민수(고3 B조)가 수준급 랩 실력을 선보이며 1위를 차지했고 이들은 팀원 선발의 권한을 갖게 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두 번째 대결인 ‘팀 대표 선발전’이 공개된다. ‘세상에 보여주고 싶은 진짜 나’ 라는 주제로 무대를 펼치게 될 예정이며, 대결은 순위깨기 형식으로 진행된다. 싸이퍼 대결에서 화려한 랩 스킬을 선보였던 양승호, 권영훈, 강민수, 서민규 등은 이번 팀 대표 선발전에서도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첫 번째 싸이퍼 대결에서 크게 돋보이지 않았던 학생들까지 자신의 기량을 뽐내며 ‘고등래퍼3’는 본격적인 래퍼들의 경쟁 국면으로 접어들 전망이다.

참가자들의 수준 높은 실력에 멘토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예상치 못했던 파격적인 무대에 혼란에 빠진 더 콰이엇은 “이런 종류의 무대는 처음”이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팀 대표 선발전’을 통해 고등래퍼들이 어떤 놀라운 무대를 선보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초 고교 랩 대항전 Mnet ‘고등래퍼3’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