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남궁민×김병철×최원영×권나라×이다인, 예능 완벽 적응 '폭소'[종합]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9.03.15 00: 37

남궁민 김병철 최원영 권나라 이다인이 예능에 완벽 적응해 폭소를 자아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4'에서는 ‘닥터 프리즈너’ 특집으로 꾸며졌다. 남궁민·김병철·최원영·권나라·이다인과 스페셜 MC 라이관린이 출연했다.  
스카이캐슬에서 윤세아와의 케미가 대단했던 김병철. "첫 만남부터 의지가 많이 됐고 함께 작품 준비하면서 조언도 많이 받았다. 세아 조언 잘 들으니까 좋았다. 시키는대로 하려고 노력했다"고 미소를 지었다. 

윤세아를 이성적으로 생각해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김병철은 "오히려 안 몰아줬으면 생각해봤을 것 같다"고 답했다.  
윤세아 생일에 김병철이 노래를 직접 불러줬다고. 김병철은 "생일을 알고 있어서 저녁에 같이 밥을 먹기로 했는데 촬영 때문에 취소됐다. 그때 세아가 '그러면 노래라도 불러달라고 해서 불러줬다"고 전했다. 
이에 남궁민은 "수상하네요"라고 미소를 지었다. 최원영도 "감이 살살 오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권나라는 라이관린에 대해 "저분 데뷔하시겠다고 했는데 되셨다. 투표는 성우씨한테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다인은 "저는 투표 라이관린씨한테 했다. 원픽이었다"라고 미소를 지었다. 라이관린은 "은인이시다. 덕분에 데뷔했다"고 미소를 지었다. 
최원영은 스포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지난 ‘해투’ 출연 당시 최원영은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향후 전개에 대해 “극 중 제가 불구덩이에 뛰어 들어가는 부분이 있다”며 스포 아닌 스포를 해 팬들의 상상력을 한껏 자극했다.
이어 최원영은 “내 스포 때문에 더 궁금해서 스카이 캐슬을 보셨을 것 같다”며 때아닌 시청률 요정임을 주장했다. 
최원영은 “아내 심이영조차 내용을 계속 물어봐서 거짓 스포를 하기도 했다”며 스포 지옥을 벗어나기 위한 몸부림을 공개했다. 
 
최원영은 ‘종방연 빌런’으로 등극한 새로운 흑역사를 공개했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패션 센스를 종방연 때마다 뽐냈던 것. 심지어 최원영은 “모두 내 자비로 산 옷들이다”라고 말하며 더 큰 충격을 안겼다.
  
역대급 악역을 소화한 남궁민은 "김과장 때는 친근하게 다가오셨는데 리멤버 할 때는 꼬치 먹다가 사진이라도 찍히면 '꼬치 연쇄 살인마'라고 하신다. 평소에 쉽게 다가오는 분들이 리멤버 하고 나서는 어디 가도 아는 척을 안 하신다"라고 말했다. "폭력적인 연기를 할 때는 NG가 난 적이 거의 없다. 19년 동안 연기하면서 없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직접 밥상 엎는 연기를 실감나게 선보였다.  
이날 이다인을 시작으로 권나라 김병철 최원영 남궁민까지 제작진의 요청에 열심히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