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봄이 오나 봄' 이유리·엄지원·이종혁·최병모 "봄날 햇살 같은 작품이었다" 종영소감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소담 기자]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의 이유리와 엄지원, 이종혁, 최병모가 종영소감을 전했다. 
  
매회 유쾌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었던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의 주연 배우 이유리, 엄지원, 이종혁, 최병모는 오늘(21일)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네 배우들이 함께 찍은 스틸컷과 함께 종영 소감을 전하며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김보미와 이봄을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한 이유리는 "이제 끝이라니 너무 아쉽고 많이 허전합니다. 봄이 오나 봄을 통해 매일 매일이 즐거웠습니다. 감독님께 많은 것을 배웠고 좋은 대본으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라며 드라마 종영에 대한 아쉬움과 스탭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한 이봄과 김보미를 오가며 극에 유쾌함을 더한 엄지원은 "봄보미를 연기하며 웃을 수 있고 웃음을 나눌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봄보미 역을 맡아 연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감독님, 작가님 감사드립니다. 함께한 우리 모든 스태프들, 배우님들 고맙고 애정합니다. 마지막으로 봄보미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 인사드립니다”라고 애틋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MBS 보도국 뉴스 팀장 이형석으로 '츤데레 매력'을 보여준 이종혁은 "카메라가 돌아가는 매 순간 즐겁게 촬영했습니다. 스태프분들이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고 덕분에 ‘봄이 오나 봄’과 행복했던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끝까지 시청해주신 봄이 오나 봄 시청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라고 진심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배우 야망 넘치는 국회의원 박윤철을 맡은 최병모는 "촬영 내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특히 감독님과 너무나 좋은 동료들을 만나 배우고 느낀 점이 많았습니다. ‘봄이 오나 봄’은 뒤돌아 생각하면 자꾸 미소 지어지는 봄날 햇살 같은 작품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라는 애틋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유리, 엄지원 두 배우의 워맨스 봄봄케미가 돋보였던 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이 오나 봄’은 오늘 (21일) 밤 10시에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