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스릴러 영화 ‘왓칭’(각본감독 김성기, 제공 ㈜우성엔터테인먼트, 제작 ㈜스토리공감, 배급 리틀빅픽처스) 측이 스틸 사진 4종을 공개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왓칭’은 어느 날 갑자기 회사 지하주차장에서 납치된 여자(강예원 분)가 자신을 조여오는 감시를 피해 필사의 탈주를 감행하는 공포 스릴러.


제작진을 통해 4일 공개된 리얼반격 스틸사진은 위험에 처한 영우(강예원 분)의 모습부터 그녀가 과연 지하주차장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까지 모두 담아내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강렬한 레드 드레스 의상을 착용한 영우의 시선이 향한 곳이 어디인지, 무엇을 보고 있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주차장을 벗어나려던 영우가 주차장 입구를 막아선 준호(이학주 분)와 마주한 장면은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일어날 듯한 긴장을 유발한다.

경비원 준호가 평소 착용하던 유니폼을 벗어던진 채 흰 와이셔츠만 입고 한 곳을 응시하는 스틸사진에서 감추어두었던 영우를 향한 집착이 드러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끝으로 지하주차장에서 탈출을 시도하다 넘어진 영우와 그런 그녀를 잡으려는 듯 준호가 손을 뻗는 장면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과연 영우가 준호를 피해 지하주차장을 탈출할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등골을 서늘하게 할 스토리를 예고한 탈출 공포 스릴러 ‘왓칭'은 4월 17일 개봉한다./ purplish@osen.co.kr
[사진] 스토리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