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아이즈원이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아이즈원은 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에서 신곡 ‘비올레타’로 에버글로우와 펜타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아이즈원은 “컴백한지 얼마 안 됐는데 많은 사랑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소속시 식구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아이즈원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아이즈원이 되겠다.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비올레타’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했다. 멤버들이 사랑하고 응원하는 대상을 제비꽃인 ‘비올레타’로 행복을 상징하는 ‘사파이어’를 제비꽃에게 전달하는 ‘제비’를 아이즈원으로 재해석해 모든 이들에게 존재 자체만으로도 빛이 나는 사람이라는 열정 가득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아이즈원은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를 발표하고 컴백 했다. 이번 앨범은 초동 판매량 13만 2109장을 기록하며 역대 걸그룹 초동 신기록을 달성했다. 또 ‘비올레타’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기록하는 등 연일 기록을 세우고 있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1TEAM, EVERGLOW, IZ*ONE, JBJ95, KARD, VAV, 가비엔제이, 강시원, 고승형, 공원소녀, 다이아, 드림노트, 모모랜드, 블락비 바스타즈, 펜타곤, 핫플레이스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SBS MTV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