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열아홉이 되었다"..'에이틴2' 티저만으로 강렬한 귀환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4.11 19: 07

화제의 기대작 '에이틴2'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는 11일 각종 공식 채널들을 통해 '에이틴2'의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티저는 고등학교 3학년 생활에 돌입한 김하나(이나은 분), 도하나(신예은 분), 여보람(김수현 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열아홉, 인생 최대의 시험을 앞둔 나이"라는 김하나의 독백이 흘러나오고, 재수, 반장 등 각자의 진로로 고민하는 시즌1 주역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하민(김동희 분)이 김하나에게 "너 좋아하는 사람 언제 말해줄 거야?"라고 묻고, 곧이어 "사람 마음이 그렇게 마음대로 돼?"라는 대사가 등장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 상황.
여기에 "그리고 가장 최선의 선택을 해야 하는 나이", "우린 열아홉이 되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즌1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해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앞서 '에이틴' 시즌1은 10대들의 학업, 우정, 사랑을 다루며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등 '웹드라마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2는 한수지 연출을 비롯해 지난해 시즌1을 제작했던 스태프들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것은 물론, 에이프릴 이나은, 김동희, 김수현, 류의현 등 시즌1의 주역들과 골든차일드 보민, 강민아 등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해 시즌1 이상의 케미를 기대하고 있는 상태.
이에 티저 공개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이틴2'가 치열한 고등학교 3학년의 이야기로 시즌1을 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총 20회인 '에이틴2'는 오는 25일부터 매주 목,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공개되며,
네이버 V앱에서는 21일 선공개된다. / nahee@osen.co.kr
[사진] '에이틴2' 티저화면 캡처 및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