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기대작 '에이틴2'의 프롤로그가 공개됐다.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는 14일 각종 공식 채널들을 통해 '에이틴2'의 프롤로그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고등학교 3학년으로 올라가 각자 다른 반이 된 김하나(이나은 분), 도하나(신예은 분), 하민(김동희 분), 남시우(신승호 분), 차기현(류의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대신 김하나와 여보람(김수현 분)은 같은 반이 돼 한껏 기뻐하기도.

이들은 다 함께 놀이공원에 갔고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며 추억을 만들었다. 하지만 도하나와 남시우는 둘이서 "괜찮겠어?", "응", "후회 안 할 자신도 있고?", "나 괜찮아. 이제 결정 내렸어", "기다릴게", "그러지 마" 등의 대화를 나눠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처럼 프롤로그 영상만으로 시즌1과 이어지지만 또 다른 재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에이틴2'. 앞선 시즌1이 10대들의 학업, 우정, 사랑으로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하며 '웹드라마 신드롬'을 일으킨 만틈, 시즌2가 그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총 20회인 '에이틴2'는 오는 25일부터 매주 목, 일요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공개되며, 네이버 V앱에서는 21일 선공개된다. / nahee@osen.co.kr
[사진] '에이틴2' 프롤로그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