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싱어송라이터 아거, 22일 새 앨범 '핑크 보이' 발표[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4.18 11: 11

 
R&B 싱어송라이터 아거(AGER)가 앨범 자켓과 음원 발매 날짜를 공개했다. 
아거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04.22 EP Album [PINK BOY]”이란 글과 함께 앨범 자켓 커버와 함께 음원 발매 날짜를 밝혔다. 

아거의 새로운 미니앨범 ‘핑크 보이(PINK BOY)’는 따뜻한 봄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설렘과 풋풋함을 담은 소년의 사랑을 음악으로 담아냈다. 
아거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앨범 속에는 가수 릴리가 피처링한 '#봄봄해'를 포함 '핑크 포르셰', '멜로(Mellow)', '아름다워 보여' 총 4곡이 실려 있다. 
특히 레트로 펑크, 포크, 보사노바, 발라드 장르로 구성 되어 있는 이번 앨범은 1번트랙부터 4번트랙의 가사가 하나의 흐름으로 연결 되어 한편의 단편 드라마를 보는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거는 “사랑하는 사람과 봄날에 나란히 앉아 이어폰을 나눠 끼고 들을 수 있는 노래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아거의 새 앨범 ‘PINK BOY’는 오는 22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스나이퍼사운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