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태진아 "강남♥︎이상화, 끊어지지 않는 엿 같은 궁합이라더라"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4.17 23: 17

‘한끼줍쇼’ 태진아가 강남과 이상화에 대해 “떨어지지 않는 궁합”이라고 말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가수 태진아와 강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태진아는 “’한끼줍쇼’에 나오는 건 한 번도 안 나왔지만, 매주 본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MC 이경규와 강호동은 최근 촬영 중 강남을 우연히 만났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태진아는 강남과 공개 열애 중인 이상화 선수에 대해서도 언급헤 눈길을 끌었다. 강호동은 만개한 봄꽃을 보면서 강남의 연인인 이상화 선수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자 강남은 “이럴 줄 알고 못 잤다”라며 민망해했다. 
이어 태진아는 “(내가)주선해 준 것은 아니었다. 방송에서 강남이 친구로 데리고 왔더라. 보는 순간 기운이 들더라, 그래서 역술인에게 물어봤는데 ‘정말 엿 같은 궁합. 끊을 수 없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하더라. 방송에 나왔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강남은 태진아에게 “이야기하지 않는 다고 하지 않았냐”면서 이상화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조심스러워하기도 했다. /seon@osen.co.kr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