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감성듀오' 마인드유 재희, 이하이 '한숨' 커버 영상 공개…애절 보이스 '감동'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소담 기자] 감성듀오 마인드유의 멤버 재희가 이하이의 '한숨'을 커버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마인드유의 재희가 커버한 가수 이하이의 '한숨'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재희는 무대 위에 서서 이하이의 '한숨'을 노래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담담하게 첫 소절을 시작한 재희는 이내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을 자랑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위로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 노래하며 듣는 이들에게 따뜻하고도 포근한 감동을 전한다.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희의 이번 커버 영상은 지난해 개최한 마인드유의 단독 콘서트 '퍼즐'에서 선보였던 무대를 특별히 담은 것으로, 오는 27~28일 개최되는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를 앞두고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깜짝으로 공개됐다.  

재희의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끈 마인드유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한숨'을 잇는 더욱 매력적인 무대와 감동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감미롭고 감성적인 분위기부터 밝고 유쾌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지며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마인드유는 오는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MIND U'(마인드 유) 발표함에 따라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를 비롯해 신곡 무대도 이어질 전망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2013년 어쿠루브라는 팀으로 데뷔한 마인드유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하며 인디 신으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을 변경, '좋아했나봐(FEAT. 매드클라운)', '만약에(IF)', '퍼즐' 시리즈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25일 1년 5개월 만에 새로운 미니앨범 발표도 앞두고 있다.  

한편, 마인드유는 오는 25일 새 미니앨범 'MIND U'와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 발표하고, 27~28일 서울 대학로 SH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 besodam@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